경기도 파주시 포장이사 추천 TOP 5 | 업체 비용 가격 및 견적비교

경기도 파주시 포장이사

경기도 파주시 포장이사 추천 TOP 5 | 업체 비용 가격 및 견적비교

새로운 삶의 여정을 시작하는 일은 늘 설렘과 기대감으로 가득합니다. 하지만 이사라는 과정을 거치는 것은 그리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특히 소중한 가구와 물품들을 안전하게 옮기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포장이사 업체의 도움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파주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파주시에서 이미 신뢰와 만족도를 쌓아온 포장이사 업체 TOP 5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께서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사를 완벽하게 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사 관련 정보 더 보기

📌원룸 입주청소 체크리스트 | 업체 셀프 장단점 비교

📌포장이사 비용 견적 짜기 | 이사업체 선정, 견적비교 

📌이사 준비 체크리스트 | 한달전 일주일전 3일전 당일 이사 준비


경기도 파주시 포장이사 견적비교

경기도 파주시 포장이사

포장이사를 계획할 때 비용은 주로 이사 물품의 크기, 이사 스케줄, 사다리차 같은 추가 서비스의 사용 유무, 그리고 이사 거리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24평 아파트 이사 비용은 대략 90만원 정도이며, 30평 아파트의 경우 대략 100만원에 달할 수 있습니다.

이사 날짜가 주말이나 공휴일에 해당할 경우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아지며, 평일에 이사할 경우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사용이나 특별 품목 운송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가구 조립, 설치 또는 청소와 같은 서비스를 원할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이사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견적 비교 전문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박소장

스마트박소장은 파주시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포장이사 업체입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정신으로 일산과 파주 지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이사는 물론, 세심한 포장과 깔끔한 정리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192번길 14-16
영업시간: 수요일 – 화요일 09:30 – 18:00 (공휴일, 일요일 제외)
전화번호: 031-919-2404


2. e편한이사 파주점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갖춘 e편한이사의 파주 지점은 파주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성, 신속성, 전문성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이사 서비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 347 월드메르디앙 114동 13층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전화번호: 0507-1382-1787


3. 스마트이사

스마트이사는 파주 지역에서 오랜 기간 인지도를 쌓아온 포장이사 전문 업체입니다.

블로그 리뷰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교하로 442-37
전화번호: 031-922-3324


4. 다함이사

다함이사는 포장과 정리에 있어서 탁월한 실력을 자랑하는 업체입니다.

꼼꼼하고 섬세한 포장 기술로 고객들의 소중한 물품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며, 청결한 정리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가온로 205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31-943-2420


5. 봄여름가을겨울 익스프레스

계절에 관계없이 품질 좋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봄여름가을겨울 익스프레스는 블로그 리뷰를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포장이사 업체입니다.

빠르고 정확한 이사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운정역길 251-50 1층
영업시간: 매일 00:00 – 23:59
전화번호: 1668-3524


맺음말

파주시에 거주하는 분들께서는 이 TOP 5 포장이사 업체들 중에서 자신의 요구사항에 가장 잘 맞는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각 업체마다 특색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만 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두셨다면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고 편안한 이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새 삶을 기원합니다.


FAQ

Q. 스마트박소장의 강점은 무엇인가요?

스마트박소장은 일산과 파주 지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차별화된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커뮤니티에서 성공적으로 입소문이 퍼진 업체이기도 합니다.

Q. e편한이사 파주점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e편한이사 파주점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성, 신속성,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편리합니다.

Q. 스마트이사의 위치와 특징이 궁금합니다.

스마트이사는 경기 파주시 교하로에 위치해 있으며 파주 지역에서 오랜 기간 인지도를 쌓은 포장이사 전문 업체입니다. 구체적인 서비스 내용은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사는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한 여정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이 부담스럽다면 파주시에서 검증된 포장이사 업체들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전문성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이들의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안한 이사를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