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중곡동 포장이사 추천 TOP 5 | 업체 비용 가격 및 견적비교

광진구 중곡동 포장이사

서울 광진구 중곡동 포장이사 추천 TOP 5 | 업체 비용 가격 및 견적비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포장이사 전문가 선택 가이드

새로운 생활환경으로의 이사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일입니다. 짐을 꼼꼼히 포장하고, 물품을 안전하게 운반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죠. 이러한 이유로 믿을 수 있는 포장이사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오늘은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서 인정받고 있는 이삿짐센터 업체 5곳을 소개하겠습니다.

✅ 이사 관련 정보 더 보기

📌원룸 입주청소 체크리스트 | 업체 셀프 장단점 비교

📌포장이사 비용 견적 짜기 | 이사업체 선정, 견적비교 

📌이사 준비 체크리스트 | 한달전 일주일전 3일전 당일 이사 준비


포장이사 견적비교

포장이사를 계획할 때 비용은 주로 이사 물품의 크기, 이사 스케줄, 사다리차 같은 추가 서비스의 사용 유무, 그리고 이사 거리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24평 아파트 이사 비용은 대략 90만원 정도이며, 30평 아파트의 경우 대략 100만원에 달할 수 있습니다.

이사 날짜가 주말이나 공휴일에 해당할 경우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아지며, 평일에 이사할 경우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사용이나 특별 품목 운송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가구 조립, 설치 또는 청소와 같은 서비스를 원할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이사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견적 비교 전문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1. 전진익스프레스 – 고객만족 최우선의 신뢰 업체

주소: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21길 72
전화번호: 1533-6424

전진익스프레스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신뢰와 믿음의 업체입니다. 전문적인 서비스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하며, 꼼꼼한 업무처리로도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이사 당일까지도 세심한 관리를 해주어 안심하고 이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세계익스프레스 – 광진구와 중랑구 지역에서 인기 최고

주소: 서울 광진구 답십리로84길 24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전화번호: 010-7650-1155

세계익스프레스는 광진구와 중랑구 일대에서 입소문이 자자하여 많은 고객들이 찾는 포장이사 전문 업체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운반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이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작업 인력이 친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불편함 없이 이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삼성익스프레스 – 맞춤형 이사 서비스 제공

주소: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22길 34
전화번호: 02-463-2224

다양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익스프레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상황과 요구사항을 꼼꼼히 파악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한 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때 작업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보상도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좋은친구 – 프리미엄 포장이사와 편리한 청소 서비스

주소: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20길 9-6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전화번호: 010-2211-0469

좋은친구는 프리미엄 포장이사와 더불어 입주 청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사를 마치고 난 후 곧바로 새집에서 생활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편리합니다. 서비스 품질도 높아 많은 고객들로부터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


5. 파란이사 광진점 227호점 – 체계적인 관리와 다양한 옵션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 390 B동 301호(중곡동, 청운명가)
영업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6:00
전화번호: 1566-7724

파란이사 광진점은 철저한 고객관리 시스템과 다양한 이사 옵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업체 직원들의 꼼꼼한 업무 처리도 큰 장점으로, 이사 당일까지도 피드백을 제공해 줍니다. 고객 맞춤 서비스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포장이사 업체 선택

이사는 단순히 거리를 옮기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의 삶을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중곡동 지역 업체 5곳 중 한 곳을 선택하신다면 안심하고 이사를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