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구로구 구로동 포장이사 추천 TOP 5 | 업체 비용 가격 및 견적비교

구로구 구로동 포장이사

서울 구로구 구로동 포장이사 추천 TOP 5 | 업체 비용 가격 및 견적비교

신뢰도 높은 포장 이사 업체 선정의 중요성

이삿짐 센터를 찾을 때는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전문적인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업체를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는 다양한 이사 전문 업체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고 비용 대비 가성비 좋은 포장 이사 업체 TOP 5를 소개하겠습니다!

✅ 이사 관련 정보 더 보기

📌원룸 입주청소 체크리스트 | 업체 셀프 장단점 비교

📌포장이사 비용 견적 짜기 | 이사업체 선정, 견적비교 

📌이사 준비 체크리스트 | 한달전 일주일전 3일전 당일 이사 준비


포장이사 견적비교

포장이사를 계획할 때 비용은 주로 이사 물품의 크기, 이사 스케줄, 사다리차 같은 추가 서비스의 사용 유무, 그리고 이사 거리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24평 아파트 이사 비용은 대략 90만원 정도이며, 30평 아파트의 경우 대략 100만원에 달할 수 있습니다.

이사 날짜가 주말이나 공휴일에 해당할 경우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아지며, 평일에 이사할 경우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사용이나 특별 품목 운송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가구 조립, 설치 또는 청소와 같은 서비스를 원할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이사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견적 비교 전문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 포장 이사 업체 TOP 5

1. 예스2424

주소: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26길 51-4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락처: 070-4536-2988

예스2424는 강서구, 양천구, 마포구, 동작구, 관악구 등 광범위한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포장 이사 전문 업체입니다. 원룸, 투룸, 보관이사, 지방이사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신속하고 친절한 대응으로 고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습니다.


2. 우리집이사

주소: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43-6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락처: 1855-2403

우리집이사는 고객 한 분, 한 분께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이사 과정을 꼼꼼히 관리합니다. 철저한 사전 준비와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 신뢰를 쌓아가고 있죠. 합리적인 비용에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3. 영구크린 구로점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19나길 41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락처: 1566-0924

영구크린은 전국 체인망을 갖춘 포장 이사 및 청소 전문 기업입니다. 지역별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옵션으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특히 구로점은 빠르고 정확한 대응으로 유명합니다.


4. 사무실이사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15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락처: 0507-1326-2499

구로구 중앙유통단지에 위치한 사무실이사는 사무실 이전 및 이사 분야에서 탁월한 기술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작업 계획과 숙련된 인력으로 빠르고 안전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고가 사무 기기나 중요 서류 포장에 만전을 기하고 있어 사무실 이전에 안성맞춤입니다.


5. 한일익스프레스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33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락처: 02-894-2411

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일익스프레스는 포장이사, 용달이사, 원룸이사 등 다방면에서 오랜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특히 이사 분야 베테랑 직원들의 전문성과 경험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합리적인 비용에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사 준비 꿀팁! 자주 묻는 질문 살펴보기

이사 계획을 세우셨다면 아래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해보세요. 이삿짐 센터 선정 시 도움이 될 거예요!

Q. 예스2424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예스2424는 강서구, 양천구, 마포구, 동작구, 관악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원룸, 투룸, 보관이사, 지방이사 및 포장이사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우리집이사의 서비스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A. 우리집이사는 친절한 상담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이사 과정을 철저하게 계획하고 관리하는 업체입니다.

Q. 한일익스프레스는 어떤 경력을 가지고 있나요?
A. 한일익스프레스는 무려 2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베테랑 업체로, 포장이사를 비롯해 용달이사, 원룸이사 등 다양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사 준비, 이렇게 하면 더 수월해요!

이상으로 서울 구로구 구로동 일대에서 포장 이사 서비스를 잘하고, 가격도 저렴한 이삿짐 센터 TOP 5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예스2424, 우리집이사, 영구크린 구로점, 사무실이사, 한일익스프레스 등 믿음직한 업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사할 때는 각 업체의 전문성과 고객 만족도를 꼼꼼히 살펴본 후 최적의 파트너를 고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작은 실수 하나가 큰 낭비로 이어질 수 있으니까요. 또한 충분한 사전 준비를 통해 이사 스트레스를 줄여나가세요. 조금 번거롭더라도 꼭 필요한 과정이랍니다. 행복한 이사 되시길 바랍니다!^^

Scroll to Top